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에코후레쉬 손세정제]신종플루 예방은 필수 !

신종플루 감염 7살 남아 사망

18번째 사망자... 영유아로는 두번째--- 영유아도 비상. 2009년 10월 17일


이젠 예빵이 아닌 필수관리 해야겠어요. ㅠㅠ 넘 무섭당.
아이가 하나도 아니구 곧 넷이 되다보니, 작은 감기도 서로 옮아 같이 걸리기라도 하면, 그야말로 집이 병동이 되는거죠. 생각만해도 끔찍
중이염,폐렴,후두염 같이 꼭 치료가 필요한 질병이 아니면, 웬만한 가벼운 감기는 약 안먹이고 그냥 지내거든요.
큰아이 병원치료하면서 나름대로 약을 공부하고, 그 실리성과 부작용에 대해 어느정도 공부해 본 결과..
꼭 필요한 상황이 아니라면, 그다지 득이 될 것이 없다는 것이 저의 개인적인 소견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아이들을 무작정 방치하는 건 아니죠.
면역력 키우는 음식도 찾아 먹이고, 누구보다 예방에 신경 또 신경을 쓰고 있어요.

새집증후군..환경 제품으로 유명한 에코후레쉬~ 손소독제! 딱 제가 찾는 아이템 발견했네요.



에코후레쉬 새집으로 이사오면서 새집증후군 때문에 검색하다 발견한 사이트인데요.
환경제품들이 모아져 있어서 구매하기도 편하고, 이런것도 있구나 하면서 사이트 구경하며 배우는 것도 많네요.
 
에코후레쉬 손소독제 보러 바로가기:
 
에코후레쉬 사용감:
 
처음 손에 덜어 문지르면 알콜 특유의 향과 차가움이 느껴지지만, 곧 촉촉함과 상쾌한 레몬 향,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약국에서 사 온 소독제는 아이들이 거부하기도 하고 피부가 되려 거칠어진다고 안쓰느니 못하다는 말도들었거든요.
 
아이들이 많아서 약국에서 파는 작은 사이즈들은 감당이 안되던데, 500ml 대용량이라 아이들이 마구마구 써도 ^^; 부담없더라구요.
 
에코후레쉬 전 이렇게 사용하고 있어요.



 

장난감 가지고 놀다가.. 요구르트 달라네요.. 수시로 간식달라는 아이들.. 손을 매번 닦자니 그것도 번고롭고..
이럴 땐 고민없이 에코 후레쉬~~로 해결해요.
 
에코후레쉬 손 소독제 사용방법:




어린이집에서 좀 해봤는지, 손가락 사이사이까지 비벼가며
동생한테 아는 척 하는 다현양입니다.

펌프 나오는 입구가 길어서. 아이들이 제법 쓰기도 편하더라구요.
양이 많아서 어린이집에서 쓰기도 가격대비 좋을 것 같아요.
말 나온김에 어린이집에도 보내드려야겠네요.



에코후레쉬 전 이렇게 사용해요!




아마 저희 부부가 제일 많은 시간 손을  쓰는 곳이 아닐까해요.
손이 많이 닿는 키보드.. 키보드 두들기다가 얼굴도 만지고 간식도 먹고, 아이들 기저귀도 갈아주러 가지요.


곁에 두고 .. 꼼꼼히 써야합니다.
아이들을 위해서요 ^^

차안에서도 간식도 먹고, 이것 저것 만지기도 많이 하죠.
마트 장본 후, 아이들 예방접종 맞고 돌아오는 길에..
사람 많은 곳에 갔다가.. 차 타고 돌아오면서.. 차안에서도 물없이 손 소독 할 수 있으니..
시도 때도 없이 .. 언제든 에코 후레쉬 손 소독제 하나로 걱정 끝!

 



명품 가방 안에도.. 쏙! 에코후레쉬 손 세정제가 있어야 외출도 안심..

셋째 아들 낳았다고 선물 받은 m**가방

스타일은 무시하고. 큼직하니 그저 기저귀가방으로 쓰고 있지 뭡니까? ㅡ.ㅜ;
 
넉넉한 수납공간에 넣고 다니면서 외출시 에코후레쉬 ...
아직 젖병을 못 땐 셋째, 두유먹이기전, 기저귀 갈면서.. 손소독제로 손 세정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라지요.




드디어 열달의 고행(?)끝에 넷째 만날 날이 얼마 안남았어요.
출산 가방 챙길 때 꼭 빼놓지 않고 들고 가서..
병실에서.. 신생아실 아이 만나러 가면서. 모유수유하기 전...
꼭!! 에코후레쉬 손 세정제로 손소독 해야지요.

얼마전 생후 2달된 여아가 신종플루 감염되어 사망했다는 소리를 듣고 가슴이 철렁했어요.
신생아는 태어나면서 기본 면역력을 지니고 있다고 하는데..
요즘은 신생아들도 장염, 폐렴, 다 전염되어서 입원하곤 하더라구요.

언니, 오빠들~~ 우리 막내를 위해서.. 손세척에 동참해주세요!!

제가 너무 예민한 건 아니냐구요??  무슨 그런 섭한 말씀을!!!

그래요.. 그래요.. 그래요...

아무리 강조해도 모자란 위생관리.. 이제 확실히 하자구요!!


에코후레쉬 손 세정제.. 이런 점이 좋아요..

신속하고 편리한 사용

물과 비누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손 소독 할 수 있음.

보습 성분 함유

풍부한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줌.

안전성

피부에 안전한 저자극성, 무독성 제품으로 핸드로션처럼 자주 사용해도 좋음.



에코라이프를 꿈꾼다면, 가족건강을 생각한다면, 신종플루예방에 관심이 있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http://www.eco-fres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