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우리아이 신종플루 예방 필수품!



신종플루 정말 걱정이 많습니다.
8월말인가 제가 신종플루 의심증세로 타미플루를 5일간 복용하고,
일주일 동안 격리생활을 했었어요.
그때 생각만 하면 으그그~

그때 약국에서 약 받아오면서 손세정제를 구입했었지요.
약사가 추천을 해주니 손세정제, 마스크 몽땅 사들고 왔었습니다.
그런데, 나중에 정신차리고(?) 보니, 음...
손세정제가 아주 뛰어날 만큼은 좋은 게 아니었더라구요.
가격은 엄청 비쌌고... ㅠㅠ
각설하고~

10월 에코후레쉬 정품체험단 체험상품은 바로바로 손세정제랍니다.
살균력 99.9%를 자랑하는 세이프 핸드겔
요거 병원에 납품들어가는 거라 하네요.
뭐 안좋은 성분이 있다고 엄마들이 하도 그래서...
성분은 에탄올이 주성분이구요.
레몬향이 살짝 들어 있어요.

바르고 나면 바로 휘발해서 날라갑니다. 

처음에 짰을 땐 에탄올 냄새가 확~ 올라오긴 하는데요. 금방 없어져요.

신종플루 뿐만 아니라 전염성질병 또한 손을 통해 전파된다고 하니,
요거 꼭 하나씩 준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약국에 가면 주는 조그만 약병 있죠?
거기다가 짜서 담아가지고 다니면 무척 편리해요.
저희도 약병 몇 개 준비해서 각각 담아놨답니다.



우리 딸내미 학교에서는 아침마다 체온을 잽니다.
선생님들의 노고가 많으셔서.. 저는 이렇게 만들어진 표에다가 아침마다 기록해서 보내요.
체온계 몇 개로 여러 아이들을 재다보니, 혹시 모를 중이염과 같은 질병도 예방하기 위함이에요.
학교에서 표를 나눠줘서 요긴하게 사용중이네요.



손살균력 99.9% 세이프 핸드겔입니다.
레몬향이 첨가되어 있구요. 보습성분도 함유되어 있어요.



뒷면에 있는 상세설명이에요.
에탄올이 주성분이랍니다.



열심히 바르는 우리 택이입니다.
손을 깨끗하게 닦았음에도 불구하고~
짜는 재미를 느끼는 건지..
룰루랄라 입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신종플루의 예방법은
마스크 착용과 손세정제의 활용입니다.

주문하실 분들은 에코후레쉬 사이트 가심 여러 용량 있어요.

요즘 손세정제 사기도 어렵다는데...
신종플루 인플레 현상이 말도 아니라고 하네요..

우리집 체온계도 제가 1년전에 2만원 대에 샀었는데,
지금은 7만원이군요.. ㅠㅠ

그리고 신종플루에 대해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에코후레쉬 사이트에 가시면 따로 자료방이 만들어져 있어요.
거기가셔서 참조하세요.
http://www.eco-fresh.co.kr/



http://www.eco-fresh.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2659&main_cate_no=229&display_group=1



에코후레쉬 사이트

www.ecofres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