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0년 달력과 다이어리는 무한도전이 대세 !!


무한~~~도전!!!!

올해도 어김없이 달력은 무한도전 달력이 대세 !
판매 수익금은 불우이웃 성금이 되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행사죠~^^
달력, 다이어리 아직 이미지는 안떴지만 내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꺼란 믿음에
4일 인터넷에 뜨자마자 바로 예약했습니다!
물론 여름까지 달력 찍는 모습은 방송이 됐었죠~ ㅎㅎ



아직도 안산 사람 있는그아 !!!!!!!!!!!!!!!!!!!!!!!!!!!!!!!!!!
늦으면 또 매진이라 못살지도 몰라요~ ㅋㅋ
이미 다이어리는 품절이라는 소문도 들리더라구요~
흑흑 예약하긴 했는데 불안불안해요 ㅠ
4일 오픈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으로
너~무 많은 사람들이 접속해서 홈페이지가 마비됐었어요~
무도의 위력을 다시한번 실감했었습니다 ! 역시 무도 !

아직 못사신분들의 구매욕 상승을 위해 작년 달력 사진 ~


 
젤 좋아하는 3월 달력 ~
이때 제가 저기에 있었는데요!!!!!!!
저안에 있던게 아니라 그냥 저 촬영지였던 신촌에 있었는데요!!!!!!!
촬영하는지도 모르고 다른 곳에서 열심히 먹고 있었답니다..ㅠ
나중에 알고 어찌나 안타깝던지..

그리고 소년으로 거듭난 명수옹의 5월 달력
소년명수는 아직도 저만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로 뽑고 있어요~ㅋㅋ
A형 간염 이후로 다시 명수옹으로 돌아오시긴했지만 흑흑



이번 달력은 수중 키스신도 촬영하고 변장하고 결혼식에도 가보고
한복입고 클럽도 가서 음식도 하고 뉴욕에도 다녀오고  ~~~ ^^
달력과 다이어리가 어떻게 나올지 정말 기대됩니다 !!!

또 이번 달력엔 하하가 돌아올꺼란 암시를 줬다고 하는데요~
곧 제대하는 하하 ! 안타까운 소식 들리던데
빨리 무한도전으로 컴백해서 '죽지않아'의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