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해 맞이 도심 속 해맞이 명소

2009년이 이틀 남았네요.

올해 마무리와 2010년 맞을 준비 잘하시고 계시나요?

 

2010년 즐거운 한해 되길 바라는 마음에 도심속 해맞이 명소 정보 가져왔답니다.

 

우선 수도권 지역~ 

서울 하늘공원, 아차산, 개운산, 도봉산, 꿈의 숲, 한강유람선 등 가까운 곳에 많은 행사들이 있네요~

서울 뿐만 아니라 파주, 수원, 안산, 고양, 김포, 의왕에서도 해맞이 행사하니까 가까운 곳으로 가면 좋을꺼같네요 ^^

   

이번엔 충청권 명소들~ 

당진 왜목마을, 안면도, 대전 식장산, 청주 우암산 등 역시 충청도에도 많은 행사들이 있네요~

식장산은 야경으로도 유명하니 밤에 미리 출발해서 야경보고 해돋이 보고 풍악놀이까지 봐도 좋을꺼같아요~^^

전 작년에 당진 왜목마을로 다녀왔는데요~ 다행히 날씨가 좋아서인지 해 뜨는 모습이 선명하게 잘 보였답니다.

 

그리고 호남권에는요~

광주, 익산, 전주, 목포에서 새해맞이 행사들이 있어요~

저는 특히 목포 선상 해맞이가 눈에 들어오네요~ 제주~목포를 잇는 퀸메리호 ^^

 

마지막으로 영남권 !!

역시나 많은 행사들이 있지요~

부산 대표 해수욕장 다대포, 해운대 해수욕장에서도 좋은 행사하고, 진해, 통영, 사천, 울산, 안동, 포항에서도~

그리고 영주와 대구에서도 해맞이 행사가 있네요!!

 


멋있죠? ^^

한해를 시작하는데 해돋이를 본다는건 참 여러가지로 마음을 다잡는 의미있는 일인거같아요.

가까운 곳으로 해맞이 가셔도 좋을꺼같습니다!

  

2009년 후회없도록 남은 이틀 마무리 잘하시고

2010년엔 보다 나은 우리로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

에코후레쉬도 더 많이 노력해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께요!

 

2010년엔 모두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