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주방청결제! 냄새&악취 제거 싱크대 배수구 세정볼

이번달 체험제품은 에코후레쉬에 신제품인 친환경 목욕볼싱크대볼입니다.

날씨가 춥다고 목욕을 안할수도 없고 저같은 경운 왠지 꿉꿉한건 참을 수 없기에 ,,,
욕조가 없지만서도 매일 샤워 하며 깊은 숙면을 취한답니다. 

해서,,,요 제품을 받아놓고선 이렇게 뒤늦게 후기 올립니다.





남주자니 아깝고~~~
제가 꼭 사용해봐야겠기에 간단한 제품설명만 올리고 사용후기는 나중 기회생김 다시 올려드리겠습니다!





커다랗고 동그란볼로 겉 질감은 플라스틱으로 살짝 딱딱하지만 ~~~~
자잘하고 동그란 나노 기술의 염소제거볼이 약 1/5정도가 들어있네요





모양새는 위에 보시다시피~~~에코후레쉬에 작은 구슬 알맹인 세라믹볼 보이죠?
물에 동동 잘 떠서 아이 있는집에선 아이들 목욕할때 띄워놓고 재미삼아 가지고 놀기에도 아주 좋을듯 합니다.


요즘 아이들은 아토피도 많던데,,,,,,,,
에코후레쉬 목욕볼만 하나만 있어도 걱정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할수 있다니 1석 3 조 겠죠

수명시간도 생각외로 길구 경제적이면서 웰빙 용품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물 좋은 온천에 가면 비누가 스르르 잘 풀어지는것처럼~~~~
사용친 못했지만 생각만해도 온몸이 벌써부터 매끌매끌해진 느낌입니다.

보관하실땐 개끗하게 물에 헹궈 그대로 말려 다시 제 사용하심 되구요.
참고로 1-2개월에 한번씩 햇볕에 말려 사용하심 오랫동안 성능을 유지시켜 준답니다.


 효능으로는~~~
 염소제거,피부트러블예방,항균력,욕조속세균예방,수돗물을 온천물로
100%천연성분,2년 사용가능 하다고 합니다.



 

요건 주방에서 많이 쓰시는 에코후레쉬 싱크대 배수구 세정볼인데요.. 

12g*3개가 한세트로 한개당 3개월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락스 냄새 진하게 풍기는 세정제와는 또 다르게.
여기도 역시 세라믹볼이 들어가 있어 다소 무겁고 투박하지만~~~깔끔하니 냄새만 없애준다면 그닥 사용하는덴 불편함이 없을듯
곰팡이,물이끼,각종세균냄새&악취를 제거하는 주방청결제로 아주 제격입니다. 

요것도 현재 사용하는 세정제가 있어 사용친 못했지만,,,
가격도 저렴하니 아주 맘에 쏘~~옥 드네요...

아직 사용치 못한 제품들이라 간단한 설명으로~~~6개월동안의 체험단 일정을 마칩니다..

아마도 주부였더라면 아니 아이를 키우는 이이 엄마였더라면
몸으로 느끼는 에코후레쉬에 대한 기능을 좀더 세세하게 느끼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6개월동안 실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감사하구요~~~

앞으로도 계속 사랄하게 될 에코후레쉬~~~여러분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


http://www.eco-fres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