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뷰] 에코후레쉬 100% 친환경 해충방지제 천연 방충제 사용기(시트로넬라 천연성분)

[리뷰] 에코후레쉬 100% 친환경 해충방지제 천연 방충제 사용기(시트로넬라 천연성분)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친환경 해충방지제 에코후레쉬 천연방충제 입니다.

지난번에 체험한 세탁볼의 성능이 너무 마음에 들어 다음 제품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봄 시즌이 되면서 묵은 겨울 옷을 한참 보관하려는 찰나 타이밍 좋게 방충제를 체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금번에 체험할 제품은 천연 방충제와 하수구 세정볼입니다.

설겆이와, 방청소, 청소기 돌리기, 강아지 목욕 외에는 집안일 기여도가 낮아서

집안일에 실용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 제품은 참 끌리네요.


기존 나프탈렌 향의 방충제는 화장실 느낌이라 상당히 기분이 나빴는데

천연 방충제는 시트로넬라라는 천연 성분을 활용해 산뜻한 향이라 기분이 좋네요. 

2개월이 지나면 휘산되나 방충 효과는 4-6개월간 지속된다고 합니다. 

박스를 뜯으니 사진과 같이 밀봉된 케이스가 들어 있습니다.

100% 친환경 제품이라는 점이 눈에 들어오네요.


친환경 제품이라는 브랜드가 무색하지 않도록 비닐 포장재는 지퍼백으로 구성 되어

방향제를 다  쓰더라도 재활용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

제품을 개봉하자 총 5개의 방향제가 들어 있네요.

각 방향제는 개당 80cm x 40cm x 160cm(50L)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친환경 해충방지제의 제품 특징 및 사용방법입니다.

다음 소개드릴 제품은 싱크대/배수구 세정볼입니다.

냄새&악취, 곰팡이 물때를 한번에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

제품을 개봉하자 배수구, 하수구 등에 사용 가능한 방향제 3개가 들어 있네요.좀 아쉬운 점은 배수구 OR  싱크대에 고정할 수 있는 고리가 없다는 점이네요.
철사를 꼬거나 클립 등을 이용해 가볍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세정볼의 제품 설명 및 사용방법입니다.

1개에 3개월간 사용 가능하니, 제품 1봉을 구입하면 총 9개월간 사용이 가능하네요 ^^

무엇보다도 더 이상 서랍장에서 나프탈렌 방향제 냄새를 맡지 않게 되어 정말 기분이 좋네요.

개봉한 제품 5개는 제 방 서랍과 보관 박스에 고이 넣어두었답니다.

내일 오전에는 싱크대, 배수구를 찾아서 세정볼을 끼워두려구요. ^^

 

이상으로 세정볼 및 친환경 방충제의 간단한 리뷰를 마칩니다.

 

에코후레쉬 홈페이지

http://www.eco-fres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