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코후레쉬 습도 조절제 써봤어요. 집안 습도 조절이 쉬워졌어요~


에코후레쉬에서 정품체험단으로 이번달에 온 제품입니다.
조습제 랍니다.
습도를 없애는 제습제의 역활만 하는게 아니라
습도?상대적으로 낮을때 적정 습도를 알아서 조절해준다는데요~
 

 

똑똑한 제품이네요. 가습+제습으로  저절로 조절 되니까요.

 
조습제는 이런 역활을 한다는군요.
 
 
1개가 1평정도의 공간의 습도를 조절할수 있답니다.
어디에 둘까 생각을 해보면서 걸이에 함 걸어 보았어요. 이렇게 걸어 두심 되고요.
 
아이가 생활하는 방에 3개 두었는데 좀 모자르지 않을까 해서
 
마침 코엑스에 판촉박람회가 열렸을때  들러서  제습제를 사왔답니다.  30% 할인가로요
ㅋ 에코후레쉬에서 온 메일 보고 찾아갔다구요.
 
더불어 지난 2월에 받아 유용히 쓰고 있는 집먼지 제거제와 방충제까지 더 사왔네요 ㅋ
 
조습제느 욕실에 한개,옷장에 2개, 방에는 5개 정도 걸어 두었어요.
가습기 사용중에 쓰면  가습효과가 더  좋아진다고 하네요.
요새 황사와 함께 넘 건조했거든요.
에코후레쉬 조습제 덕분에 좀더 습도조절이 쉬워졌네요.
생각지도 않은 좋은 제품들이에요~
 
에코후레쉬에 가면 기발한 제품들이 많답니다.
환경도 지키는 똑똑한 제품들 만나보세요~
 
에코후레쉬
 
에코후레쉬 조습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