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목욕볼로 수돗물을 온천물로~(에코후레쉬)


윤지맘 전현영님 블로그 이벤트에서 당첨된 에코 후레쉬 목욕볼이 왔답니다.

자그마한 씽크볼 다섯개도 함께요~ㅎㅎㅎ

요즘 작은 오리양 아토피에 건조한 피부때문에 완전 예민해진 하리네..

녀석..나은듯 다시 제자리 나은듯 다시제자리를 반복하더니

얼마전부터 바꾼 스킨케어덕을 쏠쏠히 보고 있어요~

하지만 하리네 설치하리라 맘먹었던 연수기를 설치못하면서

보드라운 물에대한 집착아닌 집착이 생기더라구요.

그런데 일케 감사하게도에코 후레쉬목욕볼을 받게 되었네요~

완전 감사감사 드린답니다.

생활 환경 지킴이 에코 후레쉬~

미국식품의약국 FDA 등록제품이라네요~ㅎㅎㅎ

에코 후레쉬 목욕볼은 개별상자에 담겨있었구요

씽크볼도 지퍼백에 담겨왔어요~

에코 후레쉬가 아무리 좋다고 해도 우린 깐깐한 엄마잖요.

알고 있어도 다시 한번 살펴보아요.

미국식품의약국 FDA등록제품이라해도

하리와 함께  에코 후레쉬는 어떤 제품인지 살펴보아요!!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은 수돗물에 남은 잔여 염소에도 피부반응이 나타나곤합니다.

또  오래된 아파드나 주택의 노화된 수도관의 녹물은 아이들에겐 아주 독이지요.

그런데 잔류 염소를 제거한다고해요...

볼하나로 물이 온천수처럼 매끄러운 물로 변한다고도 하시구요..

정말일까??

 

 에코 후레쉬 목욕볼을 받아놓고 신랑에게 이야기를 해주었더니

"볼안에 세제가 들어있냐? 그걸 그잠깐사이 어떻게 바꿔??"하더군요..

저역시 좀 의심이 되더라구요.

생각해보세요..볼하나로 온천물이 된다면 비싼 돈주고 누가 온천에 가겠어요?

 

정말  에코 후레쉬 목욕볼 하나로 물이 바뀔까요???

에코 후레쉬  목욕볼..

참 많은 시험을 거쳤고 인증을 받았네요...

그렇게 받고도 효과 없음 인증서준곳이 제대로 안된걸텐데...

슬슬 우리 아가 목욕시간은 다가옵니다!!

 

이거 정말 공감되는 기사예요..

하리네집은 월풀욕조가 있는 욕실이랍니다.

처음으로 장만한 내아파트에 월풀욕조가 있다는게 참 좋았던것은 정말 잠깐...

아무리 청결하게 관리를해도 담에 사용하면 물때가 나오고 머리카락이 나오고

두번사용후 절대 사용하지 않게된 욕조랍니다.

이걸 누가 만들었는지...하리는 그래서 대중목욕탕가서도 보글거리는 물근처에는 안가요..왠지 찝찝해서요.

가정용도 신경써 청소해도 그모양인데...ㅠ.ㅜ

쓰래기통...정말 쓰래기통이 깔끔하답니다..

 

이제 우리 오리양들 목욕시간이 왔어요~

문제의 작은오리양만 촬영합니다. 날이추워서 큰오리는 패쓰!!ㅋㅋ

일단 아가욕조에 따스한 물을 받고  에코 후레쉬  목욕볼 투하~~~

 

요래요래  에코 후레쉬 목욕볼을 넣어두고

손으로 휘휘저어가며 다른욕조에는 큰오리양 물을 받았어요.

비교해보고싶어서요~ㅎㅎ

휘휘저어주는데..좀 다른느낌이 나기 시작한건 불과 1~2분사이예요.

뭔가 보드라운 느낌??

그래서 아니겟지하면 다른손은 큰오리양 목욕물에 넣고 조물조물해보니

와!! 정말 다릅니다. 달라요!!

보드라운 느낌이예요!!

정말 신기해서 신랑도 손 넣어보라고 하고~ㅎㅎ

신랑님도 감탄하네요~ㅋㅋㅋ

왠지 뿌듯한 기분이들었어요!!

아가에게 무언가 하나더 해준느낌이랄까요??

평소 공만 보시면 정신못차리는 작은오리양....

역시 이젠 물나오는 공이니 오죽좋을까요??

엄마가 사진찍자고 해도 도통 봐주지를 않아요~

좋다고 들어올리고 물이 다빠졌다고~~또해봐봐~~하니까

계속 공놀이 삼매경이랍니다. 아이가 목욕싫어하심 요거요거 완전 더 강추예요~ㅎㅎ

너무 좋아하는 우리 작은 오리양~~~

바라보는 엄마랑 아빠도 그저 행복하답니다.

우리 아가  에코 후레쉬 목욕볼 만나 말끔하고

뽀샤시한 피부로 거듭나길 기도 한답니다~~~

작은오리 사랑해~~

체험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세탁볼이 급 궁금해지는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