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옷장 속에 쏘~옥!! 천연 방충제


에코 후레쉬 100% 친환경 천연 방충제를 소개합니다.

방충제!!  말 그대로 해충을 퇴치해주는 제품이예요.

이 제품을 보자마자 "옷장"이 생각 나더라구요.

빨래야 친환경 제품으로 잘 빨아서 햇볕에 바짝 말리면 살균 소독이 되겠지만,

보관상의 문제가 남더라구요.

장롱 안을 수시로 햇볕에 말릴 수도 없는 노릇이구...

그 속에 살고 있을 해충들을 어찌해야 할지....

제가 에코 후레쉬 제품을 상당히 좋아라 하거든요.

요 제품도 참 맘에 들네요. ㅎㅎ

일단,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천연" 제품 이예요.

인체에 무해하죠!!

 

 

타원형의 케이스 안에 작은 볼 보이시나요?

이 볼들이 해충을 퇴치해 준답니다.

 

 

크기는 대략 요정도~~   앙증맞죠? ㅎㅎ

 

 

4~6개월 사용으로 에코의 다른 제품에 비해 사용기간은 좀 짧네요.

오래도록 쓸수 있으면 더 좋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살짝 남네요



세가지의 사용처가 소개되어 있어요.

전 우선 옷장에만 사용해 봤어요.

 

 

천연식물 추출물로 만든 제품이라고 명시되어 있네요.  나프탈렌 등의 화학성분으로 만든 제품이 아니라 좋고,

냄새가 배지 않아서 더 좋아요.   또한 의류에 직접 닿아도 섬유에 손상이 없다고 하네요.

 

 

이런 상(?)들을 받았군요.  역시나 똑똑한 제품임이 입증 되었네요.^^

 

 

 

티셔츠 주머니에 넣어서 사용중이예요.

조습제처럼 연결 고리가 있다면 옷걸이 봉에 걸어 사용할 수 있을텐데....

그냥 서랍에 넣거나 난간에 올려 놓고 써야 해서 조금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치만 인체에도 의류에도 손상을 주지 않으니 요 정도는 애교로 봐 주죠 뭐~ ㅎㅎ(고리 추가하면 가격이 올라가겠죠!!^^;;)

 

 

아이 옷 보관하는 옷장에도 요렇게 하나 넣어 뒀어요.

웬지 해충들이 다 달아날 것 같은 맘에 기분이 홀가분해지네요.

 

이 제품은 해충퇴치용으로 나온 제품이라 그런지, 냄새가 상당히 난답니다. 

첨엔 엄청 강하고 자극적인 냄새가 났는데, 약 3일이 지나니 많이 줄어 들었어요.

한꺼번에 여러개를 사용하는 것 보다 하나씩 추가해서 사용하는 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울집 옷장 속 해충 다 퇴치해 주는 요 작고 똑똑한 "천연 방충제"!!    참 괜찮은 제품이예요^^

에코후레쉬 http://www.eco-fres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