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코후레쉬정품체험단]세번째 에코후레쉬에서 목욕볼과 집먼지진드기퇴치제가 도착했어요.


지날달에 에코후레쉬에서 세탁볼을 받고   즐거운 세탁을 하고 있었답니다.
 찰리숍과 같이 더불어서 쓰면서 유아와 가족의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제품이었지요.
 
 2월달에 도착한 에코후레쉬의 선물입니다.
 
집먼지진드기 퇴치제와 목욕볼이 도착했어요~

 

반가운 제품들이네요.
집먼지진드기 퇴치제 : 집먼지 진드기가 아토피도 일르키고 아이에게도 안좋은 거라 계피물추출물 등을 뿌리기도 했봤는데요.
향이 쎄는데요. 이제품은 어떨지 궁금해지더라구요~
목욕볼: 세탁볼을 써봐서 그런지 목욕볼의 사용방법이 집작되어 지네요. 효과가 어떻지도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