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제 절감, 에코후레쉬 '친환경 나노 세탁볼'


세탁 세제량의 1/10만 사용 OK

이번 달 에코후레쉬 체험 제품은 일상 생활 속에서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탁볼이 왔는데요.
에코후레쉬 세탁볼은 드럼세탁기, 일반세탁기에도 같이 사용할 수 있으며 3년동안 쓸 수 있어서 경제적인 제품이었습니다. :-)

 


제품 박스가 연두색이라서 산뜻한 느낌이고 좋았어요~:)

 


이번 제품의 가장 장점은 바로 기존의 사용하던 세탁 세제량의 1/10만 사용해도 된다는 점이었습니다.

 


세탁기 용량이 5kg 이하면 세탁볼 1개, 5kg 이상이면 세탁볼 2개를 넣고 사용하면 되더라구요.
그리고 세탁기안에 세탁볼을 넣고 물을 받은 뒤 1시간 이상 물을 받고 불린 다음 세탁하면 더욱 효과가 좋다고 사용방법에 적혀있었습니다.
오염이 심한 세탁물인 경우엔 평소 세제량의 20%정도만 넣으라고 하니, 그럴 경우가 아닐 땐 1/10의 세제만 사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에코후레쉬의 세탁볼은 세척, 표백, 향균, 정전기방지, 엉킴방지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세탁물의 세제 찌꺼기를 말끔히 없애주고 세탁물은 뽀송뽀송하게 해준다고 하니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박스 안을 열어보니 세탁볼이 이렇게 2개가 들어있었는데요.

 


크기는 여자 손바닥만 했습니다.
색상은 애플그린 색이라 세탁기 안에 넣었을때도 괜히 더 튀어보이고 좋을 것 같았어요.

 

 

바로 사용해 보았는데요.
세탁기를 돌리기 전에 넣어야 해서 세탁기안에 빨랫감을 넣고 바로 세탁볼을 넣었습니다 .

 


기존에 빨래할 때면 세제 뜨는 스푼에서 한가득 채워서 한스푼으로 넣었는데,
이번엔 세탁볼을 같이 넣고 빨래를 하기 때문에 기존 세제량에서 1/10만 넣었습니다.

 


세제를 넣고 바로 물을 넣고 한 시간 정도 물에 불린 뒤, 세탁기를 돌려봤는데요.
평소의 1/10의 세제만 넣었음에도 불구하고 평소 빨래 하던 것과 똑같이 뽀송뽀송 깨끗하게 빨래가 잘 되더라구요.

게다가 세탁볼 덕분에 빨래가 다 끝나고 난 뒤에도 빨랫감들이 서로 엉퀴지 않아서 좋았답니다. :-)
굿굿굿! >_____<b

사용방법도 간편하고 세탁볼 덕분에 세제 절감도 할 수 있어서 1석 2조의 제품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세탁기 돌릴때마다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에코후레쉬 체험단 바로 가기 : http://www.eco-fresh.co.kr/front/php/project/project.php?main_cate_no=151
신청글 작성하는 게시판 바로 가기 : http://www.eco-fresh.co.kr/front/php/b/board_list.php?board_no=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