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리뷰]알러지 제로에 도전한다!!! 알러제로(에코후레쉬 정품체험단)




아이가 아토피성이 조금 있다보니 아무래도 집먼지 진드기가 많이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죠...

레이캅에 코니맥스에..^^;;; 각종 방법을 다 써본답니다.

그중에 새로이 알게된 알러제로!!!!

 

바이오 패드라고 침대나 패브릭쇼파,등등에 설치해주는것이구요..

알러제로 스프레이 두 종류에요.


젤 먼저 알러제로 바이오 패드~

모양새는 이렇게 생겼어요. 한 봉지 안에 총 5개의 패드가 들어있습니다.

3개월 정도 지속된다고 하는데 꽤 오래 쓸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설치장소 예를 보니 유모차가 있는데

유모차에 붙여도 참 좋을것 같아요.

이래저래 설치해보려 했는데 접착식이 아니어서 설치할 방도가 없더군요 ^^;;

나중에 다시 연구해보기로 하고 우선은 침대에 설치 했어요.

침대에는 간단하게 시트 아래에 깔아주면 되어요.

뒷면이 부착식으로 되면 참 좋을것 같은데 조금 아쉽네요.

침대 위 아래로 하나씩 설치하고나니 계피향이 솔솔~ 나네요.. ㅎ

계피가 집먼지 진드기 퇴치에 효과적이라는것은 아시죠?

이야기를 듣기는 했는데 계피를 어떻게 침대같은곳에 넣어두나 생각을 했는데

간편하게 놓을 수 있게 되어서 좋아요... ㅎㅎ

그리고선..알러제로 스프레이를 뿌려주려구요..

이것 역시 천연성분 100% 로 되어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계피향이 물씬 풍기는 알러제로 스프레이죠~



제품 포장에 집먼지 진드기가 처리되는 과정이 사진으로 나와있어요.

눈으로 들여다 보기는 힘들지만

저렇게 처리되길 믿어요 ㅋㅋㅋ


 안전 잠금 장치가 있어서

어린아이들이 함부로 뿌리지 못하게 되어있기도 하구요..

 그렇게 침대에 두 세 번 정도 분무하고 나니

아들래미님께서 신난다고 뒹구네요 ㅋㅋ

그 외에 페브릭 책상의자와 이불 등등에 몇 번씩 뿌렸습니다..

오늘은 집안에 시나몬향이 물씬 풍기네요~~ ㅎ

기분 좋아요^^


 

제품상세정보 보기

 

 

 

출처:花樣年華 -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