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에코후레쉬 스톤]우리집 나쁜 냄새 & 습기 물렀거라! (에코후레쉬,에코후레쉬스톤,악취제거)


에코후레쉬에서 온 에코후레쉬스톤이랍니다.
처음엔 그물망에 들어있는 돌만 보고는 그냥 이쁜 돌이구나하고 생각했는데
요 작은 돌이 초강력 탈취력을 지니고 있어서
새집증후군, 냄새악취 제거 능력까지 있다고 하니 참 기특한 돌이더군요.
모양도 어찌나 귀엽고 이쁜지 어항속에 넣어두고 싶은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하지만 이거 절대로 어항에 넣어두면 안된다는.....)
에코후레쉬쉬톤의 용도는 따로 있답니다. ^^ 이쁘셔도 참으세요. ^^


구성및 성분
1.외장박스
2.에코후레쉬 스톤 300g(그물망 포장)
3.여분의 그물망1개
성분
100% 천연소재,규조토(일본산)

에코후레쉬스톤 한박스에 300g 에코후레쉬 스톤과 여분의 그물망이 들어있답니다.
에코후레쉬스톤은 국가공인시험기관에서 최상의 우수성이 입증된 100%천연 친환경제품이라고 합니다.
에코후레쉬 스톤의 원료는 규조토로 일본산 천연 규조토를 높은 온도에서 가공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정말 돌들이 이쁘죠. 


규조토가 궁금해서 알아봤어요.


규조토가 새집증후군의 원인이 되는 포름알데히드 및 VOCs의 탁월한 제거력,
그리고 생활악취,습기제거(곰팡이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특히나 요즘같은 여름철에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겠죠.
계절에 관계없이 생활악취나 습기제거나 곰팡이 예방에 좋은 제품이라고 하니
집안 구석구석에 놓아두고 쓰면 좋을 듯 싶네요.

별도의 시공없이 필요한 곳에 놓아만 두는 것으로 효과를 발휘 할 수 있으니
특히 새집에 이사하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일 것 같네요.


그물망 상태로 원하는 장소에 놓아두어도 되고,
개봉 후 뚜껑의 안내선에 따라 접은 후 원하는 장소에 놓아두면 되는데
자갈을 예쁜화기나 접시에 담아 놓으면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어요.
1~2개월에 한번씩 햇볕에 말려서 사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무어보다 경제적이구요.
거의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데 2년간 최대 효과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말릴 때는 햇볕에 12시간 정도, 전자렌지 5분간 말려주면 됩니다.
전자렌지 사용시 반드시 내용물만 전용그릇에 옮겨서 사용해서 말려주어 다시 사용할 수 있어요.


전 냉장고 신발장, 화장실, 옷장에 담아서 넣어두었답니다.
이렇게 나눠서 담아두고 나니 왠지 뿌듯해지는 거 있죠. 아직 좀더 시간이 흘러봐야겠지만
우리집 생활악취,습기제거에 한몫을 해줄 거란 생각에 벌써부터 기대가되네요.

 우리집에 3개의 박스가 왔는데 1개에 300g으로 2평당 1개씩 사용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양으로 따지면 밥공기 1개에 담겨질 정도 양정도로 
냉장칸에 넣으실 때는 반씩 두칸에 나누어 넣어놓으시는게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신발장이나 장농 속에서 나누어서 사용하는데
사용양을 늘려서 쓰시는 것이 보다 빠른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하니 알아두시면 좋을 듯 하네요.
이사하시는 분들 많던데 이사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집안 구석구석 에코후레쉬스톤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높이고 집안악취나 습기도 잡을 수 있고 좋겠죠.



에코후레쉬로 가기 http://www.eco-fres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