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우리가족 피부건강 지킴이,에코후레쉬: 천연 액상 세제!!

요즘 신종 인풀루엔자로 말미암아 세계적으로 초비상 상태입니다.

저 역시,,8월 한달 여름을 피해서 또 인플루엔자를 피해 사람 드문곳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만
저질체력으로 인한 여행의 후유증인지 아님 인풀루엔자 증상인지 요즘 며칠째 골골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집먼지진드기 알러지가 있는 제겐,,
요즘 같은 날씨 일교차가 클땐 ~~~아주 죽을맛입니다.

봄,가을 활동하기 좋은 계절에 아침 저녁으로 콧물이 줄줄~~~!!!!!

3년간 뽕을 맞듯 주사를 맞아도 환절기땐 어김없이 찾아오는 증상이니,,,
심할 경운 약을 먹지 않을 수가 없답니다.

해서~~~이불도 가급적이면 햇볕에 말리고 최소한 먼지를 줄이기 위해
청소를 자주 해주지만 역시 집먼지란 놈은 쉽게 사라지지 않죠..

알러지방지 침구도 가격이 만만치 않고,,,세재도 역시!!!

허나 전 이번 달,,
에코후레쉬의 자연을 담은 세탁세제로 조금은 위안을 받아 보네요.


딩동 딩동~~~어김없이 날라와 주신 에코후레쉬의 선물...
박스포장부터 큼직하니 이번 달엔 어떤 제품일지 벌써부터~~가슴 설렙니다^^



짜잔~~~~언뜻보니 빨래에 자주 사용되는 천연세탁세제네요..

에코후레쉬 천연세탁세제는 양도 푸짐한 3000L^^

한동안은 진드기 걱정 없이 살 수도 있을듯 한데~~~~어떨지 빨리 사용해 보고 싶네요

 




각종 세균 600여가지 99%제거라니~~~~!!!

 햇볕에 소독하는것도 좋지만~~~애매모호한 날씨 궂은 날과도 상관없이 요 세제로 한방에 해결할 수 있다나 참 좋은 세상입니다.

 



친절하게 상품 뒷면엔 미국 FDA 의료용품 등록 상품 아토세이프란 표시와 함께

적당한 사용량이 자세히 적혀 있네요

 



보통 세제는 마지막 마무리로 냄새밑 피부의 자극을 덜기 위해 섬유 보호제를 넣어주곤 했는데
에코후레쉬의 천연액상세제는 따로 넣지 않아도 되는만큼 보호 효과도 같이 겸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중으로 가격부담도 덜어주고 더불어 귀찮음을 덜어주니 한결 간단하고 사용하기가 넘 좋죠^^




완전하게 밀폐된것이 아니라 다소 아쉽지만,,
우선 뚜껑을 따서 냄새를 맡아 봤습니다.

대부분 일반 세제는 향긋한 냄새가 나는 반면,,,
요 제품은 별 다른 향긋한 냄새는 나지 않는게
그냥 일반 약품 냄새까진 아니어도 그냥 무난한 냄새랄까요!!!


마음 같아선 이왕이면 빨래하고 난 뒤 뽀송뽀송함과 동시에 은은한 향이 나면 더욱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위 재료들은 에코후레쉬 천연 액상 세제에 들어가 있는 주요 성분입니다.


먹어도 좋을 천연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는~~~!!!



먹기도 아까운것을 어찌~~~~~그래서 아마도 다기능이 포함된듯 훌륭한듯 합니다.ㅎㅎㅎ





일반 뚜껑 외에 사용하기 용이한 용기도 따로 첨부되어 있어
이렇게 장착해서 사용하면 질질 흘리지 않으면서 사용하기 좋다는점,,세심한 배려가 엿보이네요^^






참고로 저희집 세탁기가 일반 세탁긴데~~~사용하는 방법은 드럼세탁기와 동일합니다.


빨래감에 따라 용량을 적당량 잡아 주심 되는만큼
전,,이불 빨래라 최고조인 70ML를 사용했네요





투명액체로 뚜껑에 적당량 담아 용량을 맞추신다음 욜케 투하합니다..

 
사용하고 난 느낌은~~~글쎄요...
눈으로 보여지는 세균이 아닌지라 뭐라 ~~딱히 말할 순 없지만
왠지 느낌 만큼은 뽀송뽀송~~깨끗하니 세균이 말끔하게 제거된듯 하네요...



아무래도 이번 가을 꾸준히 사용하고 나면 제 증상이 완화되면 좀 더 그 효력이 확인되지 않을까 합니다.

여러분도 혹시 집안에 집먼지 진드기로 고생하시는 분이 있음 한번 사용해 보세요..
환절기때마다 격는 고통이 조금이나마 덜어지지 않을까 합니다.

 

http://www.eco-fres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