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신종플루 예방 건강과 청결은 에코후레쉬 손세정제, 마스크로 지키세요


손 살균력 99.9% 레몬향 손 세정제

신종플루가 잠시 주춤하다가 다시금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망자수도 두자리 수로 넘어갔고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있는 상황 속에서, 신종플루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 중 가장 중요시 되고 있는 것은 항상 손을 청결하게 하고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는 것인데요.

마침, 이번달 에코후레쉬 체험단 제품으로 신종플루 예방 손 소독제와 향균 마스크가 왔습니다.

 




박스 안에는 큼지막한 손소독제와 5개의 향균 마스크가 들어있었습니다
.




포장된 상태로 보기엔 작아보이지만 마스크를 펼칠 수 있어서 코 밑에서 턱 밑까지 감쌀 수 있고 귀 뒷쪽으로 걸 수 있게 고리가 있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손 살균력이 99.9%라고 적혀있는 세이프 핸드겔!

이미 회사에서도 직장 동료들이 여러가지 종류의 핸드겔을 가져와서 저도 같이 써봤는데요.
개인적으로 핸드겔의 성능이 아무리 좋아도 일단 끈적이면 2번 이상 쓰기 싫어지더라구요. ^^;;
그런데 이 녀석은 레몬향에다가 보습성분 함유까지 되어있어서 끈적임도 전혀 없었고 상큼하고 사용하고 난 느낌이 상쾌했습니다.
 




핸드젤 뒷편엔 사용방법에 대해서 그림과 함께 자세한 설명이 적혀있었는데요.

먼저 손소독제 적당량을 손에 따르고, 손바닥끼리 문지른 다음 손깍지를 끼고 손가락 사이로 문지르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적당량을 손에 따르고, 양손의 손톱부분을 문지른 뒤 손바닥으로 손가락을 감싸서 문지르면 손 소독 과정은 끝!





저도 설명서대로 일정량으 손에 따르고 손바닥부터 문질러 봤습니다.
레몬향과 함께 젤타입의 차가운 물(?) 느낌이 느껴지더라구요. 타 제품보다 그만큼 묽다는 뜻입니다.
오히려 저는 그래서 좋더라구요. 그냥 레몬 젤에 손 씻는 느낌이었습니다. ^^





한번 더 짜서 손톱부분까지 소독하고 나니까 한결 손이 시원해지고 깨끗해진 기분이 들었습니다. :)
손 소독제 한통의 용량이 500ml나 되니까 꽤나 오래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가격이 얼마인지 궁금하여 에코후레쉬 상품몰에 들어가봤더니 제가 사용한 손 소독제(500ml)가 1병에 12,000원 이더라구요. 병원과 약국에도 납품이 되는 제품이라고 설명에 적혀있던데, 가격대비 양이 넉넉한 편인것 같아 만족하고 쓰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신종플루 백신 접종 계획이 내일(10월 21일) 발표된다고 하는데 얼른 신종플루가 잠잠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에코후레쉬 체험단 바로 가기 : http://www.eco-fresh.co.kr/front/php/project/project.php?main_cate_no=151
신청글 작성하는 게시판 바로 가기 : http://www.eco-fresh.co.kr/front/php/b/board_list.php?board_no=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