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에코후레쉬 손세정제로 신종플루 걱정 떨쳐버리세요



에코후레쉬에서 손소독제가 도착했네요~
마스크 여러개가 함께 들어있더라구요~
요즘 신종플루다 뭐다 해서 한참 시끄러운데..
정말 꼭 필요한 손소독제인 것 같아요!!



그런데 꺼내보니 같이 온 마스크에
손소독제가 좀 샜더라구요 ㅜㅜ
그래도 비닐로 따로 포장되어 있어서
마스크에 묻거나 하진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그렇게 많이 새지두 않았구요!!



세이프 핸드 겔

전염성 질병이나 식중독의 70%가 손으로 전염됩니다.
손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은 감염으로부터 멀어지고 건강한
생활관리를 위한 기본입니다.
라는 문구가 적혀있어요!!
정말 맞는 말 같아요!!!!!!!!!!!!
정말 손을 청결히 하도록 손씻기를 생활화해야지만..
신종플루든 다른 질병이든...
예방이 가능한 것 같아요~



에탄올 55.72%가 들어있어요~
다른 제품들보다 에탄올 함량이 낮은 것 같아 다행이었답니다~!!
에탄올 함량이 너무 높으면 피부의
수분까지 날아가 버리니 곤란하거든요^^;
용량은 532ml구요~!!
제조일부터 36개월인지라...
참넉넉하게 놓고 사용할 수 있겠어요~
사실 용량이 커서 자주 사용하긴 하지만..
오래 놔두면 사용을 못하는게 아닌가 하고
걱정했었는데 제조일로부터 36개월이라니 안심이 되더라구요!!!



판매원은 병원용품사업부인 휴먼파트너!!!
병원용품 사업부라니 ....
조금 놀랐답니다!!!
믿고 사용해도 되겠구나...
하는 안도감이 들더라구요~~~
요새 아가데리고 병원갈 일이 많아서
정말 걱정이 많았는데
에코후레쉬 세이프 핸드 겔이 있어 정말 다행이에요~!



살균력은 무려 99.9%!!!!!!!!!!!
거의 100% 살균한다는 말과 다를바 없으니
안심이시죠?ㅎㅎ



의약외품이라고 적힌 것 보이시죠?ㅎㅎ
거기다 보습성분도 함유되어있고,
레몬향이 첨가되어 있어서
사용할 때마다 레몬향이 솨~ 하게 풍긴답니다!



제조일자는 2009년 8월 31일!!!
제조일로부터 36개월이라고 했으니
정말 한참 남았죠?ㅎㅎㅎㅎ



에코후레쉬 세이프 핸드겔은 이름그대로
겔타입이라서 젤리 처럼 움직이는게 보이더라구요~
레몬향이 첨가되어 있어서 그런지
약간 레몬빛을 띄는 색상처럼 보인답니다!



에코후레쉬 세이프 헨드겔을
손에 펌핑해준 후..
몇초만 지나면 요렇게 액체처럼 변해요~~
요걸 요리조리 잘 비벼주면 소독끝!!
정말 간단하죠?ㅎㅎㅎ
용기에 있을땐 레몬빛이었는데~
손에 펌핑해보니 투명하더라구요 ㅎㅎ




공부하던 제 동생한테도 에코후레쉬 손소독제로 소독하라고 권해보았답니다~
요리조리 잘 슥삭슥삭 비벼주면 끝이라
너무 간단한 거 같아요!!
특히 잘 소독해야 할 부분이 손톱 부분인 거아시죠?

그것만 주의하면..
정말 우리가족 신종플루 걱정은 전혀 없을 것 같아요!!!
에코후레쉬 세이프 핸드겔 덕택에
신종플루 걱정 많이 덜 수 있었네요~!!!!!


모두 에코후레쉬 세이프 핸드 겔로
신종플루 걱정 떨쳐버리셨으면 좋겠네요!!!
우리가족의 전염병 예방은..
손 청결에서부터 시작된다는거 잊지 마세요^^




자세한 설명은...
에코후레쉬 홈페이지 (www.eco-fresh.co.kr)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