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집증후군 탈출기

MDF합판냄새 없애주는 에코후레쉬!!! 효과 만점~!

창고앵글 설치하고 합판냄새로 고생스러워 미리 예방차원으로 에코후레쉬 새집증후군 스프레이를 사용했습니다.
스프레이를 칙칙 수건에 뿌려 합판을 모~~~두 닦았어요.
어찌나 많던지 너무너무 힘들었어요...
다닦는데 2시간도 더 걸린것 같네요.
닦고 말리고 닦고 말리고 2번정도 하고 나니 놀랄만큼 냄새가 싸~~악 줄었어요..
완전 신기하죠 ^^
합판으로 만든 가구 구입하신 분들, 인테리어 하신분들 `~~ 적극 추천합니다. ^^
 

 에코후레쉬 새집증후군 스프레이 ~ 사용하면 솔향이 은은하게 나는 것이 MDF합판때문에 아팠던 머리를 맑게 해줍니다.


 스프레이를 마른 수건이 젖을때까지 칙칙 분사해 주세요 ^^

 모든 면을 꼼꼼히 닦아주는 것이 중요해요`~ 너~무 빡빡 문지를 필요는 없어요 ^^

 놓치기 쉬운 부분도 꼼꼼하게~~

 무서운 MDF합판 냄새도 에코후레쉬 하나면 냄새 완벽제거!!!

작업하고 환기시키면 냄새를 더 빨리 없앨 수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