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환경지킴이 에코후레쉬의 친환경 이야기 - 목욕볼/세탁볼


 
22개월 윤지의 목욕 이야기
 
 
 
박사님이 자기 공이라고 무척 좋아합니다. ^^
 
   
 


물 속에서 하는 공놀이 재미있어요. 

  
 
 
윤지 목욕하는 사진은 돌 이후 처음 찍는 것 같아요.
아이들이 커가면서 목욕하는 사진은 찍어주는 일이 많이 줄어드는 것 같아요.
이번기회에 오랜만에 윤지 목욕하는 사진도 찍고 좋았네요. ^^
 
 
 
 
 
온천!!! 하면 일가견이 있는 윤지아빠가 목욕물을 받아줬네요.
 목욕물을 받고 목욕볼을 동동 띄웠어요. 그리고 막 휘저어 줬지요.
 
 
 
아~ 얼마나 지났어요?
밖에 있는 엄마를 윤지아빠가 급하게 부릅니다.
"왜 그래요?"
"자기야! 이거 진짜 온천수 되는거야? 물이 꼭 온천수 같아, 미끌미끌 해!"이럽니다.
윤지아빠가 온천을 좋아해서 참 많이 다녔거든요.
또 온천으로 유명한 일본에서 오랜시간 공부까지 했던터라 온천에 대해 모른다고 하면 아마 서운할꺼에요.
그래서인지 금방 알아채더라고요.
물이 미끌미끌하고 부드럽답니다.
 
ㅎㅎ 저는 잘 모르지만 온천에 일가견이 있는 윤지아빠가 말씀하시니 믿음이 가더라고요. ^^
 
 
 
 
 
볼에 구멍이 송송 나 있고,
 
 
 
 
 
그 볼 안에 이렇게 2가지의 천연광물이 세라믹볼로 되어 들어있답니다.
이 세라믹볼로 인해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방출된다고 하네요.
 
 
 






 
 에코후레쉬의 씽크볼
 
씽크대, 배수구 냄새&악취, 곰팡이, 물때를 한번에 제거!!
기존의 쓰던 화학적인 제품과는 달라요.
친환경세정볼이랍니다.
 
볼안에 세라믹볼이 알알이 보이시죠?
최첨단 나노기술로 만든 씽크대세정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