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아로마 방향제, 에코후레쉬로 향긋한 우리집 만들기!




에코후레쉬에서 우리집을 향긋하게 해줄 에코후레쉬 방향제가 도착했어요~

방향제는 두가지 모두 아주 단단히 밀봉되어져 있었어요.



먼저, 병안에 들은것을 열어보았어요

에코 후레쉬 로고가 찍혀있는 코르크 마개로 향조절을 할 수 있어요~



이건 후리지아향인데요,
병안에 세라믹볼과 아로마 향료가 들어있답니다

후리지아는 기분전환,기력증진,진정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



이렇게 3가지 향이 있구요.



저는 화장실에 놓고 사용하고있어요 ^^
저희집화장실은.. 가끔씩 담배냄새가 다른집에서 환풍기를 통해 내려오거든요..ㅠㅠ
그래서 가끔 퀘퀘한냄새가 나서 에코후레쉬 방향제로 좋은향을 좀 내보려구요 ^^
화장실엔 유리제품을 놓고 사용하는것이 좋다는데, 유리 방향제라 더욱 좋아요~



그리고 내츄럴 아로마 방향제 옷장&서랍장용(로즈)



슬림해서 작은 서랍에도 넣고 사용하기 좋아요.
저는 한군데만 넣어두지 않고 이곳저곳 옮겨두고있어요..
향이 은은하게 배어있는게 너무나 좋더라구요..^^
이제품도 역시 세라믹볼이 들어있어요!




에코후레쉬 방향제는 이런점이 좋아요.
타사의 제품과 비교되죠~
 

에코후레쉬로 가보세요~

http://www.eco-fres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