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에코후레쉬] 습기제거 초강력 멀티 탈취제 에코후레쉬로 완벽하게 제거하기~




곰팡이제거제 & 습기제거제 에코후레쉬가 왔어요~
보시는바와같이 초강력 멀티 탈취제
냄새 &악취 제거 뿐아니라 습기, 곰팡이 방지까지
그야말로 만능이네요~

여름철 특히 장마철에는 일반 습기제거제를 사용하는데요.
금방 물이 차서 가끔 갈아줘야 하는데 에코후레쉬는 1개로 2년간 사용하네요~
효과가 확실하다면 여러개 자주 사느니 요거 1개로 2년동안
걱정없이 지내는게 경제적으로 훨씬 나을거 같아요~



은박지를 뜯고 개봉해보니 보통 사용하는 제습제에는 흰색의 흡습지가 있는데
에코후레쉬에는 흡습지가 없더라구요.
보시는 상태 그대로 수북히 들어있습니다~



안에 은박지를 뜯어내고 뚜껑을 덮은 모습입니다.
안에 내용물이 훤히 다 보이죠?



냄새와 악취제거에 효과가 있는지 확인해보기 위해
화장실 변기위에 하나 사용하려구요~



뚜껑위로 내용물이 훤히 들여다 보여서 자칫 잘못해서 쏟아버릴 위험이 있지만
설명서에 보니깐 다시 주워담아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여름철에 꼭 필요한 제습기능과 탈취 기능에 항균 기능까지
안성맞춤인 제품 에코후레쉬~
잘 사용해보고 세세한 후기는 나중에 올릴께요~

에코후레쉬 감사합니다~~

에코후레쉬 www.ecofres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