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우리가족 피부건강 지킴이, 에코후레쉬 : 천연 가루 세제!


에코후레쉬의 오리지날 천연가루세제랍니다~!
세탁세제를 매일 사용하지만...
천연 제품은 별로 사용해보지 않았기에
천연 제품인지라 신기하기도 하고...
제품을 보자마자 에코후레쉬 제품이라 믿음이 갔답니다.


택배박스에서 상자를 꺼내 들자마자 보였던 문구 !!
FDA 미국의료등록 이라는 문구였답니다~
확실히 FDA 라는 마크를 보니.. 안심이 되더라구요~
무형광증백제! 무색소! 무방부제! 라는 문구에 또 한번 안심이 되었어요!


1종 약알칼리성 제품으로~
중량은 1.5kg/ 22,000원 이랍니다..
제조일도 2009년 1월에 만들어져서 다행이었어요~
제조일로부터 유효기간은 2년후/개봉 후 1년 까지지만...
최근에 만들어진 제품을 받는게 기분이 좋잖아요~
성분을 살펴보시면..아시겠지만, 천연가루세제라는 이름다운 성분들이었답니다
식물성 계면활성제,나노실버,식물성추출물솔루션 !
정말 식물성 원료로 사용한 천연 ! 제품이더라구요~
제조국도 우리나라구요~
제품설명을 읽어보니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특징은 더욱더 놀랍더라구요~
천연가루세제기에... 세탁효과나... 그런점에서
다른 가루세제에 비해 효과가 떨어지는 건 아닐까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오히려 더 뛰어났답니다!

각종 세균의 살균은 물론이고, 집먼지 진드기는 무려 99.9% 퇴치로 완벽한 퇴치율을
가지고 있고, 곰팡이균도 제거하고, 잔류 염소까지 제거한답니다.
그리고 순해서 아기옷도 세탁할 수 있으며, 아토피 아가들한테도 좋다고 하네요~
천연녹차,알로에,나노실버 등 식물성분 함유로...성분까지도 마음에 쏙 드는
알찬 세탁가루세제랍니다!!


에코후레쉬 천연가루세제에 들어있는 천연성분이에요~
녹차, 계피, 인삼, 어성초, 그리고 9가지의 한방성분들까지..
이 천연재료들이 가루세제의 효과를 극대화시켜주는 셈이지요^^
천연 재료들이라 안심이고, 아이피부 트러블에도 좋다구 하니..
더더욱 마음에 쏙 든답니다



에코후레쉬에서 만날 수 있는
아토세이프 천연 가루 세탁세제 1.5kg랍니다


제품을 살펴보니 병원/약국 판매용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더라구요~ 정말 놀랐답니다~
병원과 약국에서 세탁세제를 판매한다는 사실도 몰랐고,
이 세탁세제가 그렇게 효과가 있는 제품이라는 점에 또 놀랐답니다


곰팡이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페렴상구균을 30분만에
99.9% 살균
하는 에코후레쉬의 천연가루세탁세제...
정말 그 효과가 너무 놀랍네요~
일반 세탁세제와는 비교될만큼 뛰어난 세균살균력을 가진 것 같아요


삶아빤 효과 그대로 ! 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저렇게 살균력이 좋으니... 따로 삶아야하는 필요성도 못느끼겠더라구요 ㅎㅎ


뜯어보니.. 요렇게 계량컵도 들어있었어요~
아토세이프 로고가 넘 앙증맞아요~
뒷면엔 계량단위가 적혀있네요


표준사용량과 계량컵 단위가 적혀있어요~
드럼세탁기와 일반세탁기 전부 사용할 수 있는
세탁세제라 드럼용을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죠~^^


흰옷에 얼룩이 얼룩덜룩 묻어있어서
에코후레쉬 천연가루 세탁세제를 적당량 넣고 빨아주었어요


사진을 넘 일찍 찍었네요ㅜㅜ
거품은 보통 세탁세제 만큼 아주 잘나오더라구요 ㅎㅎ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고 하여...
거품이 별로 안날까 염려했는데
거품도 잘나오고 세탁력도 좋고 ...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왼쪽은 에코후레쉬 천연가루세제로 빨기전.. 오른쪽이 빤 후.. 랍니다
얼룩덜룩한 얼룩들이 말끔히 사라졌어요

식물성 제품이지만...
세탁력도 우수하고... 살균력은 보통 일반 세탁세제보다 더 뛰어나고..
아가들옷,,과 드럼세탁기에 까지 사용이 가능해서
정말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에코후레쉬 천연 가루 세탁세제...
FDA의 깐깐한 인증이 역시 쉽게 받는게 아니구나...하는생각이 들었답니다
 
아토피아가들에게도 좋다고 하지만..
아토피가 아닌 아가들에게도 정말 좋은 세탁세제인 것 같아요~
아가들은 언제나 살균이 중요하니까요~!!
 

◆ 아토세이프 천연가루세제는
에코후레쉬(http://eco-fresh.co.kr/)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