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아로마방향제,에코후레쉬로 향긋한 우리집 만들기!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오후,,,
이제 가을이 오려는지 바람결이 꽤 느껴지는 오후입니다.
베란다에 열어놓은 창문을 타고 넘어오는 바람에 향기가 가득 담겼어요.
느낌이 좋아 돌아다 본 그 곳에 제가 아로마방향제를 두었었네요.
아로마방향제," 에코후레쉬"가 이렇게 기분 좋은 오후를 만들어 주고 있답니다.



에코후레쉬 정품체험단으로 살포시 도착했던 향기로운 아이들...
에코후레쉬 아로마방향제 두 종이에요.
병에 든 제품은 일반적으로 두시면 되고 오른쪽 포장된 아이는 서랍장이나 옷장 등에 넣어 쓰시면 되는 용도입니다.



내츄럴 아로마 바이올렛향이에요.
은은하게 부드러운 향이 기분을 좋게 만드네요.
역시 아로마테라피는 좋은 것 같아요.
병에 들어서 더욱 고급스런 느낌도 나구요~



내용물을 들여다보니 천연세라믹 볼과 아로마액이 함께 있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아래에서 보니 더욱 확연히 드러나네요^^
[에코후레쉬 내츄럴 아로마]
- 화장품에 사용되는 고급 천연향을 사용, 인체에 무해
-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은은한 향을 발산!
- 아로마테라피를 적용, 신체적 정신적 심리적으로 도움~
- 첨단 나노기술을 적용한 천연 아로마 방향제!
- 세계 최초 천연 세라믹볼을 적용!
- 원적외선 효과 및 음이온 효과!
- 우아하고 격조있는 디자인으로 디스플레이 효과를!



사용시엔 이렇게 코르크마개를 열어두었다가
사용하시지 않을 땐 코르크 뚜껑을 닫아두시면 된답니다.
사용기간도 조절할 수 있을 것 같아 좋아요.

옷장, 서랍장용 아로마방향제는요~
이렇게 잘 포장된 상태로 도착했어요



역시 효과는 병에 든 내츄럴 아로마와 같은데 플라스틱 케이스에 들어있어요.



옷장, 서랍장,아이책장,신발장,장농, 가방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이 가능해요.
작은 편이라 구석구석에도 쏙쏙 잘 들어갈 것 같아요.
후리지아향이라 바이올렛향보단 조금 더 진한 듯한 느낌이 드네요.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해 더욱 좋은 에코후레쉬 아로마방향제~




가을의 문턱에서 만나게 된 아로마방향제, 에코후레쉬~
늘 좋은 제품이 가득해 자주 가게 되는 에코후레쉬에서 또 하나, 자주 찾게 되는 제품을 만난 것 같아요.
퀴퀴한 느낌이 가시지않는 곳이나 산뜻한 향이 필요한 곳 어디든지 하나씩 두면 제 역할 제대로 할 제품이랍니다.
가을의 시작, 향긋한 아로마방향제로 함께 해 보세요^^


에코후레쉬 www.ecofres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