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에코스톤, 에코후레쉬로 우리집 나쁜 냄새&습기 완전제거!

요 몇 주간 우리집 곳곳에서 냄새와 습기를 제거해주는 에코후레쉬 스톤을 소개합니다-
그냥 놓아두는것 만으로도 냄새및 습기등을 완전히 제거해준다고 하는데..
이 에코후레쉬 스톤이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뒤적뒤적...찾아보았죠


에코후레쉬에서 판매하는 에코스톤의 상품페이지를 한 번 보시겠어요?

http://www.eco-fresh.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934&main_cate_no=&display_group=



에코후레쉬 스톤은 일본 규조토를 구워서 만든 천연제품으로 환경에도 그리고 우리가 사용하기에도 좋다고 하네요.

 여기서 규조토란???
저도 몰랐는데 이번기회에 검색해보게 되었네요.
- 규조의 껍데기가 쌓여 만들어진 연질의 암석과 토양 해양성과 담수성으로 구분하며 흡수제, 촉매운반체, 흡착제, 여과제, 연마재 등에 사용한다..

이렇게 쓰여있는데
실제로 검색창에 "규조토" 라는 검색어를 입력하면
청소, 탈취...등등에 사용되는 제품이더라구요.. 신기하죠??? ㅎㅎㅎ



제품을 한 번 오픈해 볼까요??
얇은 망사에 에코후레쉬 스톤들이 얌전히 들어있어요



한 번 꺼내서 어찌 생겼는지 보았어요..
줄무늬가 있고요. 가까이서 자세히보면 미세한 구멍들이 있네요..
그리고 마치 굽기전의 도자기를 만지는것처럼 손으로 스윽 만졌을때 살짝 묻어나오는것이
정말 천연 세라믹이라는 느낌이었네요.



상자 내부에는 망사와 고리가 하나가 더 있어요..
작은 공간에 에코후레쉬 스톤을 배치할 경우에 나누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해 놓은것이죠~~



요즘 장마라고 하긴 좀 그런..
스콜성 소나기가 자주 내렸었죠???
그래서 그런지 옷장안이 습하더라구요..
옷을 잡아보면 습기를 가득 머금은것 같기도하고...그래서
에코후레쉬 스톤을 넣어서 사용하려고 반씩 나누어 담았어요.


 
(정리가 잘 안된 옷장이라 쑥스럽네용..^^:;)
에코후레쉬 스톤을 저렇게 걸어주기만하면 만사 OK네요.
처음에는 이게 정말 효과가 있을까?? 했지만
좀 더 지나보니 확실히 습해서 옷이 눅눅하단 느낌은 사라지더라구요 ㅎㅎㅎ
거의 반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하니 경제적이기도하고요~~~

스톤들을 잘 나누어서 여기저기에 뿌려놓았네용
화장실, 신발장 등등 ^^
습기와 냄새들을 모조리 흡수해주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생활환경의 길잡이
에코후레쉬 사이트로 바로가기
http://www.eco-fres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