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에코후레쉬 -친환경 싱크대,배수구세정볼로 싱크대 냄새가 사라지고 있습니다~~ ^^

에코후레쉬 무료 정품체험단으로 ~에코후레쉬 싱크대,배수구 세정볼을 받았답니다~

 

 

 3개들이로 최첨단 은나노 기술로 만든 에코후레쉬 싱크대 세정볼인데 정말..악취가 덜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렇게 고리에 걸어서 2~3일두고 보니 정말 신기하게도 냄새가 덜 나더라구요~^^]

게다가 물때가 끼면 정말 위생적으로도 기분이 않좋은데 물때도 제거 해주는 신기한 제품이네요~

 

사용기간도 3개월이라 실용적이구여~.

원적외선과 음이온효과가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데요~

 설치방법도 정말 쉽더라구요.

   

 

이렇게 고리를 할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간단히끼우기만 하면 살짝 허공에 매달려준답니다.^^

  

 

 

사이즈도 아담하니 정말 귀엽죠~ ㅎㅎ

 



 

안에 내용물이 하얗고 냄새도 전혀 없어서 기분이 상쾌해지는것 같았답니다.

 

물론 위생적으로도 더 좋은걸 느끼고 말이죠.

 

곰팡이까지도 잡아준다는 세정볼~앞으로도 계속 사용을 해봐야겠단 생각입니다.

싱크대 위생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니까요~ ^^*

 

제품을 사용후 에코후레쉬 사이트에 가보니~

3개가 1950원이라 가격대비 상품이 참 괜찮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자료 에코후레쉬:http://www.eco-fresh.co.kr/

 

  

에코후레쉬 친환경웰빙세정품이 정말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네요~

각종 물이끼제거와 세균제거까지 되는 싱크대 세정볼~주방싱크대에 설치하니 좀더 신경서서

청소하게 되고 또 청결함이 느껴져서 좋답니다.^^앞으로도 꾸준히 구입해서 청결함을 유지하려구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