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친환경 에코후레쉬 목욕볼로 수돗물이 온천물이 되었네요~ ^^

에코후레쉬 무료 정품체험단이 된지 어언..수개월이 지나고 이젠 한해가 뉘엇뉘엇..지고 있습니다. 

2010년엔 더욱 신나게 또 멋지게~살고 싶은데..후훗.. 

오늘은 에코후레쉬 친환경 목욕볼과 싱크대.배수구 세정볼을 사용해본 후기를 올려봅니다~ 

에코후레쉬 친환경목욕볼은 100%천연성분으로 최첨단 은나노 기술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물에 잔류염소양을 줄인다고 하네요~  

[전에 벤처기업 품평회에서  들었는데 잔류염소때문에 목욕후에 등이 간지럽고 그런거라네요~]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시죠..^^넘 귀엽게 생겨서..하핫..]

 

 이 볼을 사용하면 물이 바뀐다는 말에 기대감이 커졌답니다.^^
친환경 지킴이 에코후레쉬 목욕볼을 우선은 세안시에 사용해 보았답니다. 

그런데 사용전에 보니 안에 꼭 공기처럼 무엇이 들어있어 소리가 나더라구요.
아마도 이 내용물이 나노실버기술을 적용하여 향균력과 염소제거를 극대화 해주는것인가봅니다.

목욕볼을 사용하면 온천물처럼 미끈미끈하고 부드러운 상태로 물이 바뀐다고 합니다.
놀랍네요~

 이 성분은 100% 천연광물질로 인체에 무해하고 미국 식품의약국 FDA에 등록이 되어있다합니다.
사용방법은 너무도 간단해서 사진으로 간단하게 찍어보았답니다.
집에선 추워서 겨울에 목욕을 못하는 편이라 목욕장면은 없네요~ ㅎㅎ
머리도 감구 세안할때 사용도 매우 간단합니다~^^ 

목욕시엔 물에 담구고 하면 되고 말이죠.
잘 사용하다가 따뜻해진 온천수로 만들어서 사용하려구여~ ^^ 

이렇게 세안전에 물에 목욕볼을 잠시 담궈 두었다가 세안을 해보니 얼굴이 조금더 부드러워진걸 느꼈는
목욕을 하면 더욱 전신이 부드러워질것 같더라구요~ 

손등도 부들부들 하고 말이죠.^^*
샴푸후엔 물에 담군후 사용해보니 머리가 조금더 부들부들한걸 느낄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사용후엔 목욕볼을 깨끗이 헹구어 두었답니다.
다음 사용을 위해서 말이죠. 

사용기간이 3일에 한번 목욕할시에 2년이라고 하니 정말 오랜기간 사용이 가능해서 좋네요~ 

집에서 온천물을 즐기기엔 ㅎㅎ 정말 최고의 방법일것 같지요~ ^0^
에코후레쉬 정품 체험단 제품중에 가장 맘에 듭니다..^^*ㅎㅎ 

우리 두둥이들 봄 되어 집에서 목욕할때 물에 담궈놓으면 공인줄 알고 가지고 놀것 같아여~ ㅎ
피부도 좋아지구 장난감두 생기고 일석이조네요~ ^^*

 

http://www.eco-fres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