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에코후레쉬 세정볼로 싱크대 냄새 완벽 제거!




우선,,, 우리집 싱크대는 항상 청소를 한다.

그래서 때가 끼거나 냄새가 나거나 할 일이 없다..

그런데,,, 내가 몸이 편치 않다는 이유로 2-3일 방치해 두었더니

<<<====== 이렇게 때가 끼고,,, 말았다. -_-

 

 



다시 봐도 너무 지저분 하다 -_-;;;;

냄새도 살짝코롬 난다..

이런 더러운 싱크대 개수구 같으니라고 ! 

 

 

 

 

왠걸? 싱크대 밑에까지 물때가 꼈다,,

움식물 찌꺼기도 조금 남아있다,,

아가 땜에 보일러 열심히 돌렸더니 냄새가 스물스물 올라온다

 

  

 

 

 

세정볼을 일단 끼워보았다.

  

 

 


고리는 이렇게 걸어주면 된다...

맨 위엣칸에 걸고 싶었는데 고리가 커서 들어가지 않는다...

조금만 더 작게 만들어주면 좋겠거늘.. ;;;

 



 

 

사용후기 >> 일단,,, 싱크대에서 나는 냄새는 없어졌다..

하지만 싱크대 밑에 관에서 내는 냄새는 안 없어지나부다.. 아무래도 분해해서 청소 한번 해야 할 듯,,

그거 쉽지 않은데,,, 쩝 ;;;;

 

아,,,,,,,,,,,,,,,, 그래도 싱크대에서 이제 냄새는 안 난다..

^^; 아가야,, 엄마가 매일 매일 청소하께.. 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