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에코후레쉬, 신종플루예방 손세정제



잊을만하면 도착하는 한 달에 한가지 상품을 전달해주는 에코후레쉬의 체험단 제품에 흥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가정의 오염도에 맞게 여러가지 제품이 있어 신선했지만 신제품 또한 트렌드에 맞습니다.
http://www.eco-fresh.co.kr/
이번 달에는 손소독제 겸 세정제가 도착했어요.
귀엽게 마스크도 5개 함께 들어있습니다.
최근 사람들에게, 특히나 어린 자녀가 있는 부부들에겐 걱정되어지는 신종플루 소식에
신경쓰여지는 부분이 많은데요.
적재적소에 사용될만한 제품이네요.
동우네 집은 어린 다윤이가 있어서 더욱 좋은 제품이겠어요.
동우의 원에서도 항상 자주 아이들에게 주의시켜지는 바,
척 보더니 사용방법을 알고 엄마에게 보여주네요.
손세정법을 꼼꼼하고 자세히도 일러주셨는지 양손바닥을 닦고 손가락 사이사이까지 확실한 순서로
닦는 것이라면서 설명해줍니다.
물론 잠깐 사이에 세정제의 머리부분을 너무 많이 눌러서 쇼파에 다 뿜어놓았지만요.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손세정제를 욕실에 비치해두신 가정이 많긴 하지만 물이 필요없는 이런 세정제는
어린 아이들이 있으며 씻기 싫어하는 경우, 매우 유용할 것 같아요.
사용을 많이 해보지 않은 엄마는 왠지 물없이 사용한다는 것이 찜찜하기도 했지만
보습성분이 있어서 건조하지않고 약간의 은은한 레몬향을 함유하고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아 좋군요.

정확한 명칭은 세이프핸드겔입니다.
에탄올성분으로 250ml의 넉넉한 용량이구요.
투명한 노란액체로 상큼한 느낌입니다.
하루이틀 습관들이다보니 집에서 나가고 들어올 때, 사용하게 됩니다.
현관쪽 책장위에 뒀는데 아빠와 아들이 사용을 잘 하고 있어요.
아무쪼록 항상 좋은 신제품을 보내주시고 사용해보게 되서
좋은 에코후레쉬의 선물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