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손씻는 습관으로 건강해질래요.


요즘 신종플루에 대한 염려때문에 손세정제를 외출할 때마다 꼭 챙겨간답니다.

마침 너무 필요한 제품이였는데 이렇게 필요한 제품을 보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우리 아이 학교에서도 교실마다 손세정제가 따로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남편 사무실,차안에 그리고 아이 가방에 제 가방에 항상 잊지 않고 챙겨두는게 바로 손 세정제 랍니다.
집에서는 핸드워시 제품으로 물로 씻고는 있지만 외출해서는 마땅히 손 씻을 곳이 없더라구요. 

손은 끊임없이 뭔가를 만지고, 집고, 만들고 있기 때문에 각종 유해 세균에 가장 많이 노출되는 부위로 신체 가운데 각종 유해 세균과 가장 많이 접촉하는 부위는 손이고, 그렇기 때문에 손은 인체에서 미생물이 가장 많이 득실대는 ‘병균창고’이자 ‘질병의 온상"이라고 하죠. 

 바로 펌핑해서 사용하면 되는데 건조가 무척이니 빠른거 같네요.
향은 알코올 냄새가 나는데 손에 바르고 건조시키는 중에 휘산이 되어 거의 다 날아 가더라구요.
바로 휘산되는데 혹시 손이 거칠어 지지 않을까 했는데 어느정도 보습력도 유지되고.......
집에서는 비누로 손을 씻지만 외출해서는 손세정제 꼭 필요하겠더라구요.
요거는 우리 아이 학교 가방에 챙겨 넣어주었답니다.

전염성 질병의 70%가 손을 통해 전염 된다고하니 항상 손씻는 습관은 중요한것 같아요.
 호흡기로 감염되는 감기 바이러스의 경우도 공기에 의해 전파 보단 병균이 묻은 손을 코나 입에 갖다 대거나, 병균이 묻어있는 손으로 만진 물건에 신체의 일부분이 접촉하므로 감염된다고하는데  이렇듯 각종 전염성 질병의 70%가 손을 통해서 전염된다고하니 손씻기 잊지 마시고 꼭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