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신종플루예방,에코후레쉬 손소독제/손세정제로 안전하게!!


이번달 체험 제품은 에코후레쉬의 신종플루예방을 위한 손세정제 입니다..



요즘같은 환절기에 특히나 저같이 알러지 비염이 있는 사람들에겐,,,
고통스런 계절인데다 업친데 덥친격이라고 신종플루로 인해 전세계가 아주 비상시국(!)이라 하나 장만해야지 했던 참에
체험할 기회가 생겼네요...

일명~~~내가 마루타!!!! ㅋㅋㅋㅋ 

사실 얼마전 전철을 타고 가면서 연신 제체기를 해대다보니 옆에 앉은분이 경계의 눈초리로 하염없이 처다보시더군요..
혹 "신종플루"아냐 하는 속내가 보이는 눈초리~~~~얼마나 따갑고 민망하던지!!!
손수건으로 틀어막고는 있었지만~~~그래도 많이 불안하셨던듯 합니다.
사실,,저라도 그런 생각이 들었지 싶은게 충분히 이해가 가고도 남더군요.

눈은 시뻘겋고~~~쉴틈 없는 제체기!!!!

아주 죽을맛이다는 ㅠㅠ


 넉넉한 500ml에 SMS 3중구조인 유한킴벌리에 세균차단 마스크 5개 


진작에 마스크가 왔음~~~~요긴하게 사용했을텐데!!!!

1회용이라 외부로 나갈일 있음 하나씩 꼭 챙겨 가지고 다녀도 좋고
또 믿을 수 있는 3중구조에 또 간편하니 짐이 되지 않아 사용하고 바로 버림 좋을듯 하네요

대수롭지 않은 마스크 하나라도 황사등,호흡기를 통해 전염되거나 전이되는 질병들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유한킴벌리 마스크는 99.1%차단으로 식약청 등록제품으로 등록된 제품이라니 
시중 검증되지 않은 제품보단 훨씬 도움이 될듯 합니다.



깔끔한 투명용기에 99.9%살균 효과가 있다니~~~빨리 한번 써봐야겠죠^^
것도 물로 따로 씻을 필요 없다니 그 효과가 어떨지 궁급하다는!!!



 시중 판매되고 있는 제품중엔 알콜 냄새가 지나치게 많이 나서
사용중에 불쾌감을 주는 제품도 있는데 에코후레쉬 제품은 거부감없는 상큼한 레몬향이 난다고 하네요



더군다나 젤 타입며 제품 뒷편엔 까막눈인 한눈에 사용법을 알 수 있도록 사용법이 그려져 있답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욜케 욜케~~~~ ㅎㅎㅎㅎ

참 쉽죠~~~잉!!!!



대충 사용법을 숙지했으니 저도 사용해 봤어요..
마게를 돌려 쭉~~~넉넉하게 짜서는 골고루 비벼 손가락 마디마디 사이까지 깨끗하게 문질러 줍니다.



너무 많이 사용했는지 반질반해 보이지만
금새 알콜은 증발하고 말라가는 과정중에 끈적거림이 살짝 들더니만 바로 손에 흡수가 되네요




  뽀송뽀송하니 물이 없어도 간편하게 손살균을 한 제 백만불짜리 아름다운 손 보이시죠!!!

생각과는 달리 미끄럽지 않고~~~손을 닦았는지 하는 의심이 들 정도로 뽀송뽀송합니다.
혹,,화장품처럼 물기를 접하면 미끄럽지 않을까 해서
물로 닦아봐도 미끈 거림도 없이 개운하니 상쾌한 느낌이 드네요..

외출하거나 외출했다 들어오면 바로 손 씻는 습관이 배었지만,
요즘같이 쌀쌀할땐 물로 씻고 로션을 바르지 않음 손이 거칠거칠했는데 
에코후레쉬는 뽀송뽀송 아주 좋아 좋아 ~~~~~!!!!

인체에 부담없으며 친환경적 제품을 사용하는 실내환경 개선에도 앞장서는
에코후레쉬 상품을 한번 사용한 분들이라면 아마도 계속 사용해야 하는 중독에 빠지지 않을까 합니다.

날로 확산되는 신종플루~~~~가족 건강은 에코후레쉬로 해결하세요

울 조카들도 레몬향에 아주 흠뻑 빠졌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