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에코후레쉬 손세정제/마스크로 신종플루 안전하게 예방!

요즘처럼 손소독제, 손세정제가 유용한 적이 없었던 것 같아요.
인근 학교에서 아이들 사이에서 신종 인플루엔자에 걸리는 일이 잦아진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아이를 데리고 외출하는 일도 참 불안하기 짝이 없네요.

새집증후군 등의 실내환경지킴이 역할을 해주는 제품들이 가득한 에코후레쉬를 통해
신종플루예방을 위한 제품을 접하게 되었네요.
휴먼파트너의 세이프핸드겔(safe hand gel)입니다.



500ml의 양이라 꽤 큰 용량이에요.
보습성분과 레몬향이 첨가된 제품이라 쓰면서도 기분좋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손살균력 99.9%!! 완전 세균 박멸할 수 있는 제품이네요^^



전염성 질병이나 식중독의 70%가 손으로 전염이 된다고 해요.
손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정말 건강한 생활관리의 기본인 것 같습니다.

사용상 주의사항이 아주 상세하게 잘 수록되어 있어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6개월이구요.
제조일자는 바닥에 인쇄되어 있는데 제가 받은 제품은 2009년 8월 31일 이네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안심입니다^^



손소독제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법이 그림으로 자세히 담겨져 있어요.
평소에도 손소독제를 사용했었는데 저렇게 상세하게 소독하진 않았던 것 같아요^^
에코후레쉬의 제품을 만나고나서부턴 될 수 있음 꼭 저렇게 한답니다.
손가락사이, 손톱도 잊지말고 소독해주세요^^




펌프식 용기입니다.
시계반대방향으로 돌리면 오픈이 되어 바로 사용할 수 있어요.



살짝 눌러주면 소독제가 나오구요.
손바닥에 손소독제를 펌핑해보았어요.



투명한 겔형태의 손소독제입니다.
레몬향이 솔솔 풍겨서 좋네요.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손소독제는 알콜향만 나는 제품이라 사용하면서 숨을 들이쉬지 않으려고 애써야했거든요^^
에코후레쉬의 손소독제는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할 것 같아요.



손소독제를 사용해 세균 99.9% 박멸해 버린 제 손입니다^^
물로 비누로 씻어도 세균을 거의 없앤다고 하지만
물, 비누를 활용해 씻을 시간이 없을때나 이래저래 중간에 손소독을 해주기엔
에코후레쉬의 손세정제와 같은 제품이 정말 요긴한 것 같아요!




온 가족이, 그리고 집을 찾아오시는 분들이 쉽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거실 한 가운데 아일랜드 식탁 위에 두었어요.
21개월 와니도 손소독하는 재미를 들여서 조금만 손이 찝찝하다 싶으면 엄마를 찾아와서 손을 비벼대네요^^

신종플루 등으로 시끌벅적한 요즘이지만,
조금만 더 손과 발 등의 세정에 신경쓰고 건강한 식단으로 면역력을 키워간다면
세균들에게 안녕~~을 고할 수 있겠죠^^
우리 엄마들이 더욱 더 신경쓰자구요^^

신종플루예방을 위한 여러 제품들! 에코후레쉬에서 만나실 수 있답니다^^


에코후레쉬 www.ecofres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