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에코후레쉬 친환경 목욕볼로 수돗물을 온천물로 !!

윤지맘전현영님의 블로그에서 이벤트한다기에...응모를 했다.
ㅎㅎㅎ 야호~ 크리스마스 선물인가.... 당첨에 기회가 나에게 오다니 

이벤트내용은 "에코후레쉬의 신제품 목욕볼과, 세탁볼
세탁볼은 보다는 목욕볼에 관심이 더가는 윤지맘 

ㅎㅎㅎ 내가 탐내던 물건인줄 알았는지....
윤지와 윤서를위한 친환경 목욕볼과 씽크볼이 당첨되었다. 

겨울이라 그런지 우리 윤지의 피부가 무지무지 건조해졌다.
자주자주 보습을 하는데도~~ 만족을 못하는지...
점점 쌀쌀한 날씨처럼 피부도 까칠까칠해진다. 

까칠까칠한 피부도 에코후레쉬 목욕볼로 목욕을하면 괜찮아 지려나???

.
.

택배는 무조건 선물로 아는 윤지....

"오늘온 택배는 엄마꺼야"라고 했더니, 상자를 개봉하는순간....

"엄마 이거봐봐요....윤지공이잖아요"

 

 
가지런히.... 넣어서 보내주신 에코후레쉬 목욕볼, 에코후레쉬 씽크볼.배수구 세정볼......
목욕볼을 보는순간 

" 파란색...블루공이다." 

 

 
에코후레쉬 목욕볼 내부가 궁굼했는지....
신나게 흔들어 보다 송송나있는 구멍안을 뚫어져라 봐라보는윤지 

목욕볼의 내부구성은 2가지의 천연광물이 잘 섞여 있다고 한다. 

 
가격도 궁굼하고 에코후레쉬....어떤걸 판매하는곳인가..홈페이지를 들어가봤는데...
우리집에 필요한 탐나는 제품들이 한가득있네....  

목욕볼은 사용기간대비...가격도 저렴한것 같다.
2년정도 사용에... 9,900원이면 ^^ 

 

 

에코후레쉬 씽크볼에도 관심이 있는지.....
이것도 이렇게 하고 찍어주세요....라는 윤지
ㅎㅎ 정작 .... 모델의 기질이 나오는것인가? 

수줍어하는 윤지였는데...
제 카메라를 가져가면 엄마 V를 날려준다.

 

 

 

에코후레쉬 목욕볼로.... 우리윤지 목욕시작...
목욕준비하면서 목욕볼도 풍덩해주고.... 물받아 5분정도 두었다.
ㅎㅎ 전문가가 아니라 그런지... 온천수 이런건 아직까지는 모르겠다. 

한가지 좋은점을 발견했다면 :
윤지의 피부부분에서 "엄마 가려워요" 라는 말이 조금 줄어 든것 같다.
사용후기에 대해서는 좀더 지켜보고 사용해봐야겠다.

하지만

ㅎㅎㅎ 좋은점 한가지 더 우리윤지 윤서가 목욕을하면서 너무 좋아한다는거다.
윤지는 혼자 욕실에서.... 30분을 놀아줬다.
반신욕도 할겸....  해서 목욕볼과 목욕놀이 용품과 함께 놀게해줬다.
물이 목욕볼 구멍사이로...또로로 떨어지는게 재미있었나 보다.

아직 윤서는 너무 어려그런가....떨어지는 물만 먹으려해서...
(사진을 못찍어 뒀네....)

 

에코후레쉬 : http://www.eco-fresh.co.kr

윤지맘님 블로그 : http://blog.naver.com/sarah6612/140096500642?copen=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