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 수돗물을 온천물로 바꿔주는 에코후레쉬 목욕볼



세탁볼이나 세탁링 제품에 대해선 들어봤지만 목욕볼은 좀 생소한 제품이에요.
아마도 세탁볼처럼 좋은 제품이겠죠~~~~ 어린 피부 아이에게 사용하려고 하는데
우선은 요녀석이 수돗물을 무슨 재주로, 어떤 물을 만들지 자세히 알아봐야겠네요.



두가지의 천연 광물이 숨은 재주꾼이었군~~




좋은물로 목욕, 세안, 머리감기하면 따로 관리받을 필요 없겠네요~~




목욕전부터 볼을 들고 장난치더니 알아서 물로 가지고 들어왔네요
가볍고 부드러운 재질과 동그란 볼이 부딫히는 소리 그리고 물빠짐
아이에겐 물놀이 장난이 따로없네요
물에 담궈 물을 저장했다가 들어올리며 주주룩 흐르는 물줄기를 감상한답니다.
볼이 물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물의 느낌이 달라짐을 느낍니다.
처음 목욕을 시작했을때는 일반적으로 쓰는 그냥 수돗물의 느낌이었는데
신나게 물놀이 하고 목욕을 끝내갈때즈음엔 보들보들 부드러운 온천수가 되었네요.
아이피부도 특별히 바른것 없어도 매끈매끈 엄마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네요
아이 피부에 보습막이 생겨 살짝 보이는 아토피가 빨리 사라졌으면 합니다.
목욕후 남은 욕실 이곳저곳을 청소했답니다. 염소제거 상태로 장시간 방치할 경우
균으로 인한 오염 및 부패 방지 기능이 있어 화장실 곰팡이를 줄일 수 있을듯 싶네요.
저렴한 가격으로 늘 온천 다녀온 기분을 느낄 수 있고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에코하우스의 목욕볼 아이가 있는집, 어르신이 계신 댁,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전혀 손색없는 제품이네요.. 누가 우리집으로도 선물 보내주면 정말 좋겠습니다.

우리가족 목욕볼로 늘 매끈한 피부 자랑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