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에코후레쉬 친환경 나노 세탁볼로 이제 세제 1/10만 사용하세요!


아직도 비싼 세제 많이 사용하시나요??
이제는 1/10만 사용하여 세탁하세요!!

 
윤지맘님 블로그 이벤트를 통해 처음으로 써보게 된 "에코후레쉬 친환경 나노 세탁볼"
세탁볼이라고 해서 그냥 세탁물 엉킴 방지용  세탁볼인 줄 알았어요~ ^^;;
그런데 세척, 표백, 항균, 제균, 섬유유연, 정전기방지, 엉킴방지 효과까지 있는 세탁볼이더라구요~
 
 이제 세탁할 때마다 저는 "에코후레쉬 친환경 나노 세탁볼"을 꼭 같이 넣어서 세탁한답니다. ^^
빨래가 가득이죠? ㅎㅎ
저는 우리 부부 옷, 아이 옷 그리고 수건을 따로 하기때문에 좀 모아두었다 하는 편이에요~
아이가 세탁볼을 던져 넣어놔서 하나밖에 안보이는데 저는 두개를 다 넣고 돌려요~
저희 집 세탁기는 일반 세탁기인데
"에코후레쉬 친환경 나노 세탁볼"은 모든 세탁기 사용가능하답니다.
 

 
세탁볼이 크죠? 어른 주먹만한 크기에요~
안에는 각각의 색깔의 3가지 천연광물이 들어있답니다.
"에코후레쉬 친환경 나노 세탁볼"은
계면활성제, 형광증백제, 인산염 성분이 들어있지 않은 제품이라 더 안전해요~
거기다 미국식품의약국 FDA 등록된
제품이랍니다.
더 믿음이 가시죠? ^^
 

 
전에는 이정도양의 빨래를 세탁할 때는
2스푼 반이나 3스푼 정도를 사용했는데.. 반스푼만 넣어서 세탁해봤어요~
 

 
"에코후레쉬 친환경 나노 세탁볼"의 사용 방법대로..
1시간 이상 불림을 한 다음 세탁했어요~
세탁기가 베란다에 있어서 햇빛 때문에 시간이 잘 안보이는데요.
햇빛을 가리고 찍는다고 찍었는데도 잘 안나왔네요~ ^^;;
불림.세탁 90분 헹굼 4회 탈수 8분으로 세탁했답니다.
 

 
베이킹소다 30g 정도를 넣고하면 더 효과적이라고 하는데..
저는 없어서 그냥 해도 깨끗하게 잘 세탁됐어요~
깨끗해 보이시나요? ^^
 
 


  
 이제 "에코후레쉬 친환경 나노 세탁볼" 사용하셔서..
세제비도 절감하시고.. 환경도 생각하시고..
제일 중요한 가족의 건강도 챙기세요~! ^^

 
더 많은 제품과 상세설명을 보고 싶으시면..
'에코후레쉬' 홈페이지 클릭
http://www.eco-fresh.co.kr/
 
저도 가봤는데.. 제품이 많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