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야 에코정품체험단

에코후레쉬 친환경 방충제로 해충, 좀벌레 한번에 퇴치~!!


이번에도 에코후레쉬 정품체험단 사용기입니다 :-)
지난 번 제품은 습도조절이었는데, 이번엔 좀벌레 퇴치를 위한 제품이 왔습니다^^

 

천연방충제!
어......근데 상자에 들어 있는데도 향이 나오네요. 굉장히 강한 향입니다;;;

 

완전 밀봉상태인데도 말이죠. 헐......신기하네;;
먼저 말씀 드리지만, 어미니는 이 향을 그래도 괜찮아 하셨는데 아버지께선 조금 탐탁찮아 하셨습니다. 좀 강해요.


 

그리고 플라스틱 볼이 약간 약한가봅니다. 하나가 쪼개져서 내용물이 데굴데굴 굴러 다니네요.
에코후레쉬 관계자 분들께 드릴 말씀이 있는데, 포장과 플라스틱 볼 쪽은 좀 보완하시길 바랍니다~. 제품의 특성에 딱 맞지 않는 것 같아요.
 

 
그래도 다행인 건, 향이 강한 편인데도 직접 옷에는 냄새가 스며들지 않는다고 하네요.
한 번 사용하면 4~6개월이나 지속되는 것도 좋고요.
 

 
일단 한 팩에는 이렇게 5개가 들어 있습니다.
대강 장롱에 1~2개 씩 넣어 두면 될 것 같군요.
 

 
안방에서 좀벌레가 한 두마리 나오는 것 같아서 안방 장롱에 집중 투자 했습니다. 

 

 서랍 쪽에도 골고루 분포시켰고요 :-)

이걸로 좀벌레가 확 없어지면 정말 좋겠네요~. 2팩을 정품 체험 제품으로 받았는데, 앞으로 1년 정도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양입니다.
에코후레쉬 정품체험단으로 받은 제품들 특징을 보면, 일단 제품이 다소 싸진 않은 듯해도 오래가는 제품인 것 같아요^^ ㅎㅎㅎ


 
이번 달 정품체험단 제품으로 두 가지를 받았는데, 다른 하나가 바로 이 가습기용 항균볼입니다.


 

이건 그림으로 보면 바로 설명이 되네요.
가습기에 넣고 사용하는 항균제로, 세균과 곰팡이, 물때를 방지하는 용도의 제품입니다.


 

 
앞서 사용한 방충제와 같은 디자인이지만, 이건 향이 나지 않습니다 :-) 같은 포장만 쓴 것 같네요.

그런데 이 디자인이 좋은 점이 있습니다.
요새는 패트병을 거꾸로 꽂아서 이용하는 소형 가습기들이 많은데, 패트병 입구로 쏙 들어가는 사이즈거든요.
에코후레쉬에서 그런 부분까지 신결을 쓴 건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유용한 디자인입니다^^.

 

 
일단 저희 가습기에 넣기 위해 물을 먼저 채웠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쏙~ 투입만 하면 됩니다 :-)

 

 

오잉~ 그런데 가라앉네요?
그래도 다공성 디자인이라서 구멍을 막는다거나 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ㅎㅎ



에코후레쉬 정품체험단 제품 리뷰를 쓰는 게 벌써 6번 째 인가, 7번 째인가 하는 것 같네요.
매 달 유용한 실내 환경 관련 제품을 보내줘서 새삼 에코후레쉬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
몇 달동안 제공 받는지는 모르겠는데 거진 6개월이라고 들었거든요? 이번이 마지막일 지도 모르겠네요.

여튼 실내 환경을 청결하게 잘 유지해야 된다는 경각심을 일꺠워 줬다는 점에서 고맙고, 제공 받은 제품들은 앞으로도 잘 사용하겠습니다^^.